콜센터관리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남동카페지기 조회 159회 작성일 2021-01-16 15:55:52 댓글 0

본문

콜센터운영이야기_어떻게 콜센터 조직은 구성되나요? #1

콜센터 조직 구성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한 영상입니다. 콜센터 운영에 있어 중요한 조직 구성의 예시와 함께 각 조직의 특성을 소개합니다. 콜센터 관리자나 후보자 또는 콜센터 운영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공유합니다.

세 번째 이야기(2)는 콜센터 조직구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콜센터운영이야기_이직은 어떻게 관리하나요? #1

다섯 번째 콜센터운영이야기입니다. 이번 영상은 이직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으로 이직유형과 이직원인, 그리고 이직원인 분석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이 영상은 콜센터 관리자나 후보자 또는 콜센터 운영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만든 영상입니다.

영상이 길어서 두개로 나누어서 나누어 올리는 점 이해바랍니다.

콜센터 이직관리
# 콜센터 이직유형
# 이직원인
# 이직원인분석

콜센터 상담원의 기막힌 현실을 알려드립니다 1부

01:28 콜센터 부서별 업무의 난이도
01:59 돈은 어디가 제일 많이줘요?
02:07 교육은 얼마나 받아요? 교육비는 나오나요?
02:20 교육만 받고 그만둬도 돈이 나와요?
02:36 교육만 받고 그만두는 사람들도 많나요?
02: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03:17 실적이 없으면 어떻게돼요?
03:36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의 급여차이
04:21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근무환경차이
05:00 “콜을 녹음해서 듣고 평가를 해요”
05:24 “공감표현을 해줘야 돼요”
05:45 전화를 걸면 고객정보가 어디까지가 떠요?
06:23 하루에 얼마나 전화를 해요?
06:57 전화를 많이 할수록 돈을 많이받나요?
07:04 콜센터상담원의 꼼수
07:30 “화장실을 하루 두 번갈 수 있어요”
08:11 “센터장이 매니저를 때리는 걸 봤어요”
08:40 “콜 땡기라고 엄청 소리를 질러요”
09:25 어떤 성과를 내야되는거에요? (완결률)
09:51 “1분30초 이상 전화를 하면 불이익을 받아요”
10:41 대출한번 가입시키면 얼마받아요?

인터뷰이 개인의 의견일 뿐 전체를 대변하진 않습니다.
직업의 모든 것은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전합니다.
선생님이 악플을 달면 제가 현실을 전하기 힘들어집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우리 함께 만들어요.

... 

#콜센터관리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egucerami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