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제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관악산심마니 조회 4회 작성일 2022-08-08 00:46:11 댓글 0

본문

[현장평가] 김민재의 나폴리, 지로나FC와 친선경기 김민재 선발출전 팬들의 반응은?

[현장평가] 김민재의 나폴리, 지로나FC와 친선경기 김민재 선발출전 팬들의 반응은?
J. Park : 중앙수비로서 개인기량은 상위리그에서 통하는게 확실합니다. 전반전 사실상 3백일때는 개인기량으로 넓은 범위 혼자 책임졌죠. 이때 개인기량으로 수비-빌드업 다 잘하더군요. 후반 고전할때는 4백쓸때 동료들과 호흡이 덜 맞더군요. 4백 수비는 개인기 보다 팀전술에 많이 의존하니까 맞춰볼 시간이 필요할겁니다.
green : 감독이 좋은분이네 김민재는 적응만 잘하면될듯
노라보기 : 전반적으로 좋았으나 첫골실점시 전담마크맨을 놓친게.. 상대가 잘했지만.
m아레스 : 딱2년 경험 쌓고 어딜 가든 빠른 적응력으로 빅리그 진출도
문제 없을것이고 부상없이 무사하기만 바라고 걱정없이 잘하고 좋아하는 즐기는 축구 인생 살기를 바라고 행복하기만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지다 : 확실히 포백이라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붙기 어렵네

김민재 선수, 나폴리 이적 후 첫 친선경기 활약은!?? (무실점 활약 ㄷㄷ)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 이적 후 첫 친선경기입니다.
전반전 45분간 활약했으며, 교체아웃 전까지 무실점으로 활약했습니다!

- 여러분의 후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https://toon.at/donate/hayan_nunggot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영상출처 : @RCD Mallorca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무명 : 김민재 중간에 왼발 킥력 실화냐
po v : 뒤에서 빌드업이며 수비 안정감이 너무 좋다ㅋㅋㅋㅋㅋ 그리고 피지컬이 좋으니깐 헤딩 경합이나 피지컬 싸움 아예 안 밀리고 팀 후방 빌드업에 시작점이 거의 다 김민재ㅋㅋㅋㅋ 거기다가 위치선정이랑 상황 판단 능력이 진짜 넘사; 비록 첫 경기지만 계속 이런 모습을 보여준다면 더 큰 클럽에서 뛰는 모습 금방 볼 듯
Ant Super : 첫 경기인데 안정감 실화냐 ........
진짜 크게 성공할거 같다.
서아린 : 와 ~ 안정감 미쳤다, 동료 실수 까지 당황 하지 않고 커버 잘 해주고
슬리핑캐츠 : 김민재를 조금만 알 때는 빠른 발 + 몸싸움 마스터의 이미지가 강했는데, 얼마 전에 페네르바체에서의 한 시즌 공중볼 경합 승률 데이터를 보고 진짜 깜짝 놀랐었음. 헤더 마스터도 추가. 거기다 대지를 가로지르는 정확도 85프로 이상의 전진 라이너킥까지. 진짜 전천후 수비수임.

[하나원큐 K리그1] R27 서울 vs 제주 하이라이트 | Seoul vs Jeju Highlights (22.08.05)


jj : 담구려고 더럽게 태클 들어가놓고 뭔 불만이 많어
멋잇게 재밋게 : 김근배선수 와... 진짜 개미쳤다.... 앞으로 자주나와서 슈퍼세이브 가자~~~
minjoo park : 오늘 직관 가서 경기 보며 느낀건 제주는 주전선수들이 빠진상황에서 상당히 효율적으로 경기하려는 인상이 강했다.
전반적인 주도권은 서울이 쥐고 있었지만 세트피스 상황때 세컨볼 그리고 뒷공간 측면으로 빠른 역습이 먹혔다.
실제로 밴치에서도 서울 코너킥이나 프리킥 상황때 세컨볼에대한 주문을 많이했다.
했냐안했냐그것이문제로다 : 8:30 직관했는데 미쳤음 감탄사가 절로 나옴ㅋㅋ
bella ciao : 오늘 두경기는 간절한 팀이 상승세의 팀을 잡는 경기네요. 경기는 꿀잼^^

... 

#나폴리제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0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egucerami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